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Gyeonggi

파주 식물원 카페 '문지리535'

by sy_lee 2021. 10. 12.
728x90
MUNJIRI.535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자유로 3902-10


오픈 시간에 맞추어 10시쯤에 도착한 문지리 535

비 오는 주말 사람들이 없을 줄 알았는데
주차장에 차들이 벌써 반이나 차였더라고요😅

 

 

입구 옆쪽으로 보였던 테라스 자리

 


문지리 535 카페는 식물원 컨셉의 카페로
3층 건물의 대형 카페였어요

 

1층 소파 자리

그래도 오픈 시간에 맞추어 가니
1층에는 아직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어요

1층은 뷰가 주차장 뷰여서 제일 늦게 차는 자리!

 


그래도 1층에는 여러 명이 오면 앉기 좋은
넓은 테이블까지 있었어요

 

1층에서 반층 정도 더 올라가면 보이는 2층 자리와 (왼쪽 사진)
3층(오른쪽 사진) 창가 쪽을 바라보는 소파 자리가 있었는데
거기가 제일 인기가 많은 자리인 듯했어요

오픈한 지 10분 만에 그 자리는 다 차였더라고요,,

 


자리를 먼저 맡아 놓고 주문을 하러

베이커리 종류와 케이크 등등 많았는데 사람들이 많다 보니
고를 수 있는 종류가 별로 없었어요ㅠㅠ

 


계산하는 줄도 엄청 길어서
브런치 음식 나오는데도 20분정도 기다려야 했어요

 

대기하며 위쪽을 보니 안쪽에도 식물원 뷰로
앉을 수 있는 자리들이 많이 있었어요~

 


한쪽 끝에는 셀프바가 준비되어있었어요
포크, 나이프, 티슈, 스트로 등등

나중에 포장해갈 수 있도록 일회용 장갑과 일회용 봉투도
옆쪽에 준비되어 있더라라요!

 

드디어 주문한 메뉴를 받아 자리로~

브런치 메뉴로는 아보카도 치킨 샐러드를 주문
브런치 메뉴는 20분-30분 정도 시간이 소요된다고 해요

빵은 결제하고 커피랑 금방 받을 수 있었어요

 

초록초록 힐링되는
식물들이 정말 많았던 MUNJIRI 535

 

반응형

 

 

옥상으로 올라가는 계단
옥상은 안전을 위해서 노 키즈존이에요!

 

옥상에서 바라본 논 뷰

이날 비가 와서 흐렸지만 날 좋은 날 가면 너~무 예쁠 것 같아요!
햇빛 있을 때 가면 금빛 논 뷰를 볼 수 있다고 해요

 


사과나무가 정말 많았던 문지리 535 카페

파주 놀러 가게 되시면 식물원 카페 추천드려요~


< 운영시간 >
월-일요일 10:00 - 20:00
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