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Gyeonggi

가평 야외 테라스 디저트 카페 '어라운드엘'

by sy_lee 2022. 6. 20.
728x90
어라운드엘

 

경기 가평군 설악면 유명로 1616 1층 2층

 

저번 주말 청평으로 여행을 갔다가

점심을 먹고 근처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어라운드엘

 

 

전날 이용했던 설악 홈마트 바로 옆에 위치해있더라구요!

2층 건물로 되어 있는 카페 어라운드엘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반겨주는 디저트들~

어라운드엘은 에그타르트 맛집이더라구요!

 

시간을 잘 맞추어 가서

맛있는 에그타르트를 먹을 수 있었어요ㅎㅎ

 

 

어라운드엘 카페 메뉴

커피 메뉴 뿐만 아니라 에이드와 주스, 티메뉴 등등

다양한 음료 메뉴들이 준비되어있는ㅎㅎ

 

 

카페 어라운드엘에서는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아이스크림 크로플!

 

크로플도 먹을까 고민했는데

에그타르트가 더 맛있어보여서 1인 1타르트로 주문

 

 

올라가자마자 보이는 초록초록한 식물들과

모던하면서 깔끔한 내부

 

1층에서는 주문만 가능하고

자리는 2층에 준비되어 있었어요

 

 

날씨가 흐려서 사진이 예쁘게 안나오는..

구름이 많은날 요기서 사진 찍으면 예쁘던데 아쉬운...

 

 

창가쪽으로는 커플이 이용하기 좋을 듯한

편안한 자리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야외 테라스로 나와서 보니

1층 뒤쪽으로 자리가 또 준비되어 있더라구요

 

날씨 좋은날 이용하기 좋을 듯한 자리죠

제가 방문한 날은 조금 흐려서 실내를 이용하기로~

 

 

얼마 지나지 않아 주문한 메뉴가 나왔어요

레몬에이드롸 바닐라라떼 그리고 에그타르트까지!

 

첨에는 배불러서 에그타르트를 하나만 시켰는데

한입 먹자마자 너무 맛있어서 추가 주문하러 갔다는,

 

 

 

촉촉한 에그타르트 보이나요~~~

포스팅 하면서도 또 먹고싶어지네요 ㅎㅎ

 

카페를 이용하고 나갈때 보니까

아까 있던 에그타르트가 모두 판매됬더라구요!

 

청평 디저트 맛집 찾고 있다면

어라운드엘 추천해요 : )

 


 

<운영시간>

월-수,금 10:00-21:00

토-일 09:00-21:00

매주 목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