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yeonggi

파주 헤이리 맛집 '최고야손해물짬뽕'

by sy_lee 2021. 10. 13.
728x90
최고야손해물짬뽕

경기 파주시 탄현면 필승로 490


저번 주말 파주 프리미엄 아웃렛을 들렸다가
점심으로 근처에 있는 전국 5대 짬뽕집을 찾아갔어요




가게 앞에 주차장이 있는데 차들로 꽉 차있었어요
연예인들도 많이 왔다는 최고야 짬뽕집



완전 중국풍의 중식당
앞치마는 셀프라네용,,ㅎㅎ

맛집이라 주말에 사람들이 정말 많지만,
매장이 굉장히 넓은 편이라서 웨이팅은 거의 없었어요!


자리에 있는 메뉴판

단체 예약도 받는 최고야 전국 5대 짬뽕집


먼저 메뉴판에는 면 종류와 밥 종류

짬뽕 맛집이니까 저희는 짬뽕 2개로 주문했어요!



요리메뉴도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었어요

깐풍기와 탕수육 둘이 고민했는데
결국 탕수육으로ㅎㅎ



반찬은 양파와 단무지를
여유롭게 두 세트로 주시네요~

짬뽕: 9,000


주말이라서 그런지 25분 정도 지나니 나온 짬뽕

국물이 엄청 칼칼하고 사골육수로 진한 맛이었어요
맵기는 적당했고, 해물 양이 정말 정말 많은 짬뽕


탕수육 : 20,000


짬뽕과 함께 나온 탕수육!
기본으로 부먹으로 주시더라고요

찍먹이신 분들은
사전에 소스는 따로 달라고 요청해야 될 것 같아요

찹쌀 탕수육이라서 더 쫄깃하고 맛있었던,


파주 헤이리 마을, 프로방스 쪽 방문하게 되시면
중식당 최고야 손 해물짬뽕 추천드려요~

점심에 해장으로도 좋을 것 같아요 🙂


< 운영시간 >
매일 11:00 - 22:00

네이버 예약 가능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