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yeonggi

파주 프로방스/헤이리마을 맛집 '삼고집'

by sy_lee 2021. 12. 1.
728x90
삼고집 파주점
경기도 파주시 탄현면 새오리로 106


파주 프로방스 근처에 위치한 삼고집

식당 앞에도 주차할 수 있는 공간이 있지만
사람들이 많이 찾아오다 보니 주차장이 복잡할 것 같아서
저희는 프로방스에 주차하고 걸어갔어요~
프로방스에서 걸어서 5분정도 걸렸어요!


13시 넘어서 갔는데도 사람들이 앞에서
웨이팅을 하는 게 멀리서도 보이더라고요

그래도 테이블링 어플이 있어서 편리했어요,


40분 정도 대기 후 안내받은 자리에는
반찬까지 모두 세팅되어 있었어요

고기말이를 싸 먹을 수 있는 깻잎, 취나물과 백김치
샐러드까지 푸짐하게 준비되어 있었어요

소스도 땅콩, 간장소스 두 가지로
취향에 맞게 먹을 수 있어 좋더라고요


삼고집 메뉴판
일단, 첫 주문 시에는 2인분 이상 주문을 해주셔야 해요~

저희는 둘이라서
고기말이 2인분으로 주문


수저통 위에는
고기말이 맛있게 드시는 방법이 안내되어 있었어요

다양하게 먹을 수 있는 삼고집 고기말이!


주문하면 바로 나오는 고기말이

직원분께서 1인분을 들기름이 발라져 있는
불판에 바로 올려주셨어요~


부추와 깻잎을 넣고 말은 고기말이는
비주얼도 좋고 맛이 없을 수가 없었어요

안에 들어있는 부추 때문인지
식감도 정말 좋더라고요


고기도 얇아서 금방 금방 익어가는 고기말이
굴려가면서 익히면 돼서 쉬었어요


맛있게 익어가는 고기말이들

안에 야채와 같이 먹어서 그런지
느끼하지 않게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마지막은 역시 탄수화물이죠!!

후식으로 된장 찌개과 공깃밥을 시키면
직원분께서 불판에 같이 바로 올려주셔요

파주 놀러 가게 되시면 웨이팅은 길지만,,
저녁으로 추천드립니다 : )


<운영시간>
매일 11:00-20:50 (15:00-17:00 브레이크 타임)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