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yeonggi

파주 야당 맛집 '미친 곱창'

by sy_lee 2022. 1. 5.
728x90
미친 곱창
야당

경기 파주시 와석순환로 82 107호

저는 소곱창을 진짜 좋아하는데
이번 주말에 본가를 가면서 근처에 부모님 단골 맛집을 가보았어요

야당동에 있는 운정 '미친곱창'

 


식당 바로 앞에 주차를 하고 바로 입장!
파주 지역화페도 사용 가능하다고 하네요~

 


미친곱창 식당 내부
안쪽에는 7팀 정도가 앉을 수 있는 자리가 있었어요

바깥쪽으로도 난로와 함께
3-4팀 정도 먹을 수 있는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자리에서 보였던 메뉴
곱창 종류 뿐만 아니라 갈비살도 판매하네요~

 


저희는 미친모듬곱창 2인분+한우 곱창 1인분
총 3인분을 주문했어요

곱창과 대창 맛집이라는 이 곳!

 


곱창이 나오기 전 반찬들을 세팅해주셨어요
무김치, 양파소스, 백김치, 부추 등등

천엽이랑 간도 따로 가져다 주셨었는데
저희는 먹지 못해서 빼달라구했어요!

 


다양한 반찬들 중에서도
제일 맛있게 먹었던 부추무침!

바로 양념에 무쳐서 주셔서 그런지
고소하니 곱창이랑 정말 잘 어울릴 것 같았어요

 


미친곱창에서는 국물도 기본으로 나와요~
김치가 들어있어서 그런지 얼큰하고 시원한 오뎅탕

곱창이 나오기 전에 다먹어버렸지 뭐에요ㅎㅎ

 

한우모듬곱창2인분+한우곱창1인분


드뎌 나온 한우모듬곱창!
곱창, 막창, 대창, 염통, 감자, 떡, 파가 함께 나와요~

시간이 조금 걸리는 것 같았는데
거이 다 익혀서 나오더라구요~

 


모둠곱창에 포함되어있던 갈비살

사람들이 갈비살도 많이 추가해서 먹는다던데
이유를 알겠더라구요, 살살 녹았던 갈비살!

 


볶음밥 2인분 주문
미친곱창은 곱창을 다먹고 볶아주는 볶음밥은 없어요!

이렇게 따로 접시에 나와서
미리 주문해 곱창과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볶음밥은 나중에 또 추가는 안되니
처음 주문하실때 참고해주세요~

 


곱창과 볶음밥 모두 세팅된 행복한 사진ㅎㅎ
운정 미친 곱창은 푸짐하게 나와서 너무 좋더라구요!!

 


중간중간 직원분께서 오셔서
곱창 다 잘라주시구 익혀주셔서 편했던

앞으로 파주에서 소곱창은 미친곱창으로 가야겠어요!


< 운영시간 >
화-일 17:00-23: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