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yeonggi

파주 운정/야당 맛집 '미가편백'

by sy_lee 2021. 11. 8.
728x90
미가편백
경기 파주시 경의로 1090


야당역 쪽에서 부모님과 점심을 먹기 위해서
맛집을 찾다가 발견한 미가편백

야당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앞에 건물에 위치해있어서 찾아오기도 쉬웠어요!

편백찜뿐만 아니라
다양한 식사메뉴들도 따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자리에 준비되어있던 메뉴판

저희는 12시쯤 방문해서
점심특선 소고기 편백찜 세트메뉴로 주문!

커플세트 (소고기 편백 찜 2인+식사 1개)에
식사 메뉴 1개를 더 추가해서 먹었어요~


계란찜, 고추냉이, 무말랭이, 김치, 깻잎 등등
주문을 하면 바로 준비해주시는 반찬들

계란찜이 푸딩같이 정말 부드럽고 맛있었어요~

우삼겹 짬뽕밥: 8,000 / 이베리코 우동 :7,000


먼저 준비된 주문한 식사메뉴
우삼겹 짬뽕밥과 이베리코 우동

짬뽕밥이 생각보다 건더기도 많고 칼칼한 국물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었고 공깃밥은 따로 나왔어요!


얼마 지나지 않아 메인 메뉴 편백찜이 나왔어요!

직원분께서 타이머와 함께 편백 찜을 가져다주시고
타이머가 울리면 다시 직원분이 온다고 하셔서
기다리시면 돼요~


한 10분 정도 지나고 드디오 울린 타이머
타이머가 울리면 직원분께서 뚜껑을 열어주셔요~

기름기가 쫙 빠진
담백해 보이는 소고기 편백 찜

야채와 같이 먹을 수 있게
소고기 밑에는 숙주가 푸짐하게 깔려있었어요~


편백찜 맛있게 먹는 5가지 방법이 나와있어서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저는 함께 나온 소스에 찍어 먹는게 제일 맛있더라구요!

부모님도 엄청 만족하신~
야당역 맛집 찾으시면 완전 추천입니당ㅎㅎ


주차가능

<운영시간>
매일 11:30 - 22:00 Break Time :15:00-17:00
매주 월요일 정기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