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홍대/연남동 카페 '산옥커피로스터스'

by sy_lee 2021. 10. 18.
728x90
SANOK

서울 마포구 연희로 23 1,2층


연남동을 지나다가 우연히 눈에 띄어 들어가게 된
'산옥 커피로스터스'

 

 

산옥 카페는 2층 카페로 1층에서 주문이 가능하고
1층과 2층에 실내 자리가 준비되어 있었어요

오픈되어 있던 깔끔한 음료 제조 공간

 

 

'산옥 메뉴판'

일반 커피뿐만 아니라 핸드드립 커피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저희는 아메리카노, 바닐라라떼, 핫초코로 주문

 


산옥 커피는 직접 로스팅하는 카페라서
원두를 두 가지 종류로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산미 위주의 원두와 고소한 원두 중에 선택이 가능했고
저희는 고소한 맛인 그 낮과 밤으로 선택했어요

 


옆에 귀여운 디저트들이
너무 예쁘게 세팅되어 있어 장식품인 줄 알았어요,,ㅎㅎ

파운드케이크와, 스콘 등 다양한 디저트들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4개 구매 시에는 12,000원에
위에 보이는 용기에 BOX 포장을 해주신다네요

 


2층으로 올라가는 길

따뜻한 느낌의 인테리어 조명

 

 

올라가는 길 2층에 초록 초록한 포토존과
넓지는 않았지만 아늑한 인테리어의 2층 공간

 


음료 사진은 테이크 아웃해와서 못 찍었네요,,

커피도 맛있고, 핫초코도 맛있었던
산옥 카페 추천드립니다~


< 운영시간 >
매일 10:0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