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용산 브런치 카페 용리단길 '어프로치'

by sy_lee 2021. 11. 29.
728x90
APPROACH

서울특별시 용산구 한강대로40길 18-3 Approach


용산 브런치 카페 어프로치
저는 사전에 테이블링에서 예약을 하고갔어요!

직접 방문하셔서 등록도 가능한데
출발하실때 테이블링 어플을 통해서
미리웨이팅하고 가시면 좋아요!

 

 


도착하자마자 입구에 보이는 웨이팅 30팀,,,

현장에서 대기하시는 분들도 많아서 그런지
사람들이 붐비더라구요

 

 


입구쪽에 있던 어프로치샵

 


웨이팅이 앞에 한팀이 남았을때
기다리면서 보였던 가을가을한 테라스 자리

 


테이블링에서 웨이팅을 걸고
거이 2시간 만에 착석을 할 수 있었어요

 


자리도 예쁘지만 메뉴판까지 예뻣던,,

글자체랑 색감까지 감성있어서
영문 신문 느낌이었어요ㅎㅎ

 


메뉴판을 보고 정말 한참을 고민했던!
저희는 밥을 먹고가서 후식을 먹으러 가서
브런치 세트는 패스!

 

 

팬케이크 맛집이라고 해서 음료와 함께 주문했어요~

 


잼이 정말 유명한 어프로치!

스콘, 당근케이크 등등 단품을 주문할 수 있는
간단한 디저트 메뉴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차분한 분위기의 어프로치 내부
사람들이 많아도 창이 커서 답답하지 않아 더욱 좋았어요

 

브리티쉬 팬케이크: 18,000원


얼마 지나지 않아 준비된 브리티쉬 팬케이크 메뉴
메뉴는 직원분께서 자리로 직접 가져다 주셨어요~

 


위에 올려져있는 베이컨과 같이나온 메이플시럽의
단짠단짠의 조화가 정말 최고였던~

배부른 상태에서 먹었는데도
너무 맛있어서 끝까지 맛있게 다먹었네요ㅎㅎ

 


루프탑 공간도 있었던 어프로치
지금은 추워져서 운영을 하고 있지 않은거 같았어요,

날씨가 풀리면 요 루프탑 공간도 좋을 것 같아요~

 


운영시간은 매일 10:00 - 22:00까지
브레이크 타임은 없으니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운영시간>
10:00 - 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