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영등포] 문래동맛집 '골목집' 타임스퀘어맛집

by sy_lee 2023. 6. 24.
728x90
골목집
 
서울 영등포구 도림로139가길 11-1 1층 골목집

 

오늘은 요즘 자주가는 문래동맛집

골목집을 방문했어요

 

멀리서도 잘보이게 간판이 있어서

쉽게 찾아갈 수 있었어요

 

 

저녁 18시쯤 퇴근시간이 되니

골목집 앞쪽에는 웨이팅하는 사람들로 가득했어요

 

다행히 저는 친구가 먼저 와서 바로 입장할 수 있었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양쪽으로 넓게 자리가 있었는데

사람들이 다 차있어서 사진은 못찍었네요ㅎㅎ

 

들어가자마자 눈에 띄었던 TV에 방영되었던 사진들

 

 

문래동맛집 골목집 메뉴판

 

식사류와 고기류 탕류 세가지로 나뉘어져있는데

골목집의 대표메뉴는 바로 #오리야채불고기

세트메뉴도 있어서 2인세트로 바로 주문을 했어요~

 

 

주문을 하고 바로 나온

문래동맛집 골목집의 시그니처 메뉴

"오리야채불고기"

 

[2인세트]

- 오리야채불고기2인분

- 오감탕

- 날치알볶음밥

 

 

처음에 친구랑 양이 정말 푸짐해서 놀랐어요

요렇게 한판 넣었는데 반판이 더 남았었거든요ㅎㅎ

 

 

고기를 올려주고 바로 세팅해주시는 반찬들

반찬도 정말 푸짐하게 나오는

신도림맛집 #골목집

 

 

기본 반찬으로는 샐러드와 오뎅, 겉절이, 홍어무침까지

골목집에서는 파김치도 유명하던데

오리불고기랑 찰떡궁합이었어요

 

 

 

2인세트에 포함되어 있는 오감탕도 준비됬어요!

 

요 메뉴는 따로 판매하고 있어서

점심시간에 오면 한그릇 시켜먹기 좋을 것 같아요

 

 

고기도 듬뿍 들어있어서 든든히 먹을 수 있겠더라구요

오리뼈가 들어있으니 조심해서 먹기!!

 

 

맛있게 익어가는 문래동맛집 골목집

#오리야채불고기

 

오리는 몸에도 좋은거 다들아시죠!!

요즘같은 더운 날씨에 몸보신하기 딱이더라구요

 

 

잘익은 오리야채불고기는 반찬이랑 같이나왔던

쌈야채 깻잎에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ㅎㅎ

 

 

오리야채불고리를 어느정도 먹었을때쯤

세트에 포함된 볶음밥을 주문!

 

볶음밥을 요청하면 직원분께서 오셔서

남은 오리불고기랑 같이 맛있게 볶아주셔요

 

 

푸짐한 볶음밥으로 마무리까지 완벽한

문래동맛집 골목집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포장 택배, 밀키트 상품도 오픈!!

 

온라인 스토어에서 주문 가능하니

하기 링크 참고해서 이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문래동맛집 찾고있다면 몸보신하기 좋은 골목집 추천해요

 


<운영시간>

평일 14:00 - 22:00 / 주말 14:00 - 22:00,

매주 월요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