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영등포] 영등포 타임스퀘어 회전초밥 맛집 '잇츠초밥 타임스퀘어점'

by sy_lee 2023. 7. 6.
728x90
잇츠초밥

 

 
서울 영등포구 영중로 15 지하1층 띵굴다이닝 t3

 

오늘은 회전초밥 맛집을 찾아

타임스퀘어 지하 1층 띵굴다이닝에 위치한

잇츠초밥을 찾아갔어요

 

 

띵굴다이닝은 현재 공사중인데

영등포 초밥 맛집 잇츠초밥은 정상영업중이니

오른쪽으로 쭉 들어가면 됩니당~

 

 

영등포 타임스퀘어 맛집 잇츠초밥 내부

 

타임스퀘어에 이렇게 깔끔한 회전초밥집이 있었다니

분위기도 좋아서 데이트하기 딱이겠더라구요

 

 

매장 입구에는 초밥 메뉴들이

큼지막하게 안내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이른 저녁시간에 와서

자리는 다행히 여유롭게 남아있었어요

 

먹다가 봤는데

18시쯤 조금 넘으니 사람들이 많이 차더라구요

 

 

자리마다에도 테이블에 붙어있던 메뉴

 

샤브샤브도 판매하고있었는데

혼자오는 사람들은 요 메뉴도 많이 먹더라구요

 

저희는 회전초밥만 이용하기로~

 

 

자리에 앉으면 준비해주시는 국

된장국인데 따뜻해서 비오는날 좋았어요

 

 

 

종류가 정말 다양한 영등포 회전초밥 맛집

잇츠초밥 타임스퀘어점

 

먹을게 정말 많아서

머부터 먹어야될지 모르겠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좋아하는 연어부터 먹어보기로ㅎㅎ

 

양파연어는 2pc에 3,000원으로

초록색 접시에 담겨져있어요

 

 

연어롤도 2pc에 3,000원으로

동일하게 초록색 접시 🍣

 

소스도 맛잇고 연어도 신선해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어요

 

 

 

참치초밥과 묵은지 광어초밥

연어 제외하고 유일하게 먹는 초밥인데요!!

 

묵은지 광어초밥은 꼭 먹어보길...

진짜 최고였어요,

제일 맛있게 먹은 묵은지 광어초밥 😖😖

 

 

묵은지 광어초밥은 2pc에 4,000원이라서

검정색 테두리 접시에 담겨져있었어요

 

묵은지와 광어 조합 말안해도 다들 아는~~~

 

 

회전초밥집 가면 우삼겹 초밥도 먹는 편인데

나온지 바로 안되서 따뜻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회초밥먹다가 고기초밥 먹으니

또 새로운 맛이라서 두접시나 연속으로 먹엇네용ㅋㅋ

 

 

회전초밥집 오면 계란초밥도 빠질수없죠💛

 

계란초밥은 2pc에 2,0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간단히 먹은 오늘의 접시들 🍽 🍽

담에는 배고플때 와서 더 많이 먹어보는걸루~

 

영등포 타임스퀘어 초밥 맛집 찾고있다면

잇츠초밥 방문해보세요 🍣🍣

 


 

<운영시간>

매일 10:00-22:00

(라스트 오더 21: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