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Seoul

[서울 종로] 종각 하이볼 맛집 '서울하이볼' 을지로 술집

by sy_lee 2023. 7. 9.
728x90
서울하이볼
서울 종로구 삼일대로17길 42-1 1층

 

종각역 근처에 새로 생긴 신상 술집 #서울하이볼

퇴근하구 직장동료들과 바로 찾아가보았어요

 

종각역 4번출구 먹자골목 근처에 위치해있어서

도보로 5분이면 도착해요🙋‍♀️

 

 

서울하이볼은 캐치테이블로 웨이팅이 가능해요

저희는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해서 바로 입장!

 

저녁시간이 되니 사람들이 정말 많던데

꼭 예약하구 방문하는걸 추천해요 :)

 

 

입구 앞쪽에 설치되어있던 메뉴판

사진이랑 같이 나와있어서 보기에도 좋더라구요

 

종각역 하이볼 맛집 서울하이볼 메인 메뉴는

토핑을 골라 먹는 서울하이볼 #메밀전

 

 

외관에서부터 분위기 좋은게 느껴지는 서울하이볼

바로 안으로 들어가보기로했어요~

 

외국 분위기 물씬 풍기는 내부

데이트하기 딱 좋은 분위기더라구요✨️✨️

 

 

종각역 하이볼 맛집 #서울하이볼 메뉴판

 

자리마다 주문하는 메뉴판이 있어서

체크해서 바로 직원분에게 주문하시면 됩니다~

 

◇ 주문한 메뉴 ◇

- 메밀전(+차돌박이)

- 시뻘건 떡볶이

- 청어알 감태김밥

- 100%한돈 떡갈비

 

 

테이블 자리마다 철판이 준비되어있었는데

메밀전을 따뜻하게 먹을 수 있도록

철판이 따로 있는거더라구요

 

메밀전 꼭꼭 주문☆☆☆

 

 

제일 먼저 주문한 하이볼이 나왔어요

 

종각역 하이볼 맛집으로 유명한 만큼

하이볼 종류도 다양했는데 자몽하이볼로 주문~

 

색감도 예쁘고 맛도 좋았던

서울하이볼 #자몽하이볼 🧡

 

 

그리구 서울하이볼 시그니처 메뉴

메밀전도 바로 준비되었어요

 

차돌박이 고기를 추가하니 양이 푸짐햇던

서울하이볼 메밀전

 

 

자리에서 마지막까지 철판에 따뜻하게 먹을 수 있다니

정말 좋더라구요ㅎㅎ

 

메밀전에는 기본으로

숙주와 미나리, 계란, 오징어 토핑이 올라가있어요

 

테이블에 메밀전 소스가 따로 준비되어있었는데

듬뿍 뿌려서 먹어줍니다ㅎㅎ

 

소스 완전 중독성 강한 맛있는맛!!

 

 

메밀전은 따로 주신 앞접시에 덜어서

편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토핑에 차돌박이 추가 완전 추천☆☆☆

 

 

그리구 주문한 청어알 감태김밥과

가래떡 떡볶이도 바로 준비되었어요 🫢🫢

 

 

메뉴이름처럼 정말 시뻘건 떡볶이

 

보이에도 맛잇어보였는데

한입게 먹기 좋게 잘라서 먹으니 최고

 

 

 

청어알 감태김밥도 먹기 좋은 크기로 잘라

마요네즈 소스에 찍어먹으니 정말 맛있었어요

 

 

 

요건 추가로 주문한 떡갈비

 

100% 한돈 떡갈비, 귀여운 접시에 나오는데

먹는데 생각보다 양이 많더라구요

 

 

종각역 하이볼 맛집 찾는다면

안주도 맛있는 서울하이볼 추천해요 ✨️✨️

 


 

<운영시간>

매일 17:00-24:00

(라스트 오더 23: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