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을지로/종로 '해피클럽' 세운상가 카페

by sy_lee 2022. 1. 20.
728x90
해피클럽

서울특별시 중구 을지로 157 대림상가 3층 라열 373호

 

종로 광장시장을 놀러 갔다가

주변 카페를 찾아보다 발견한 해피클럽

 

해피클럽은 세운상가 3층에 위치한 아담한 카페였어요!

 

 

해피클럽 카페 입구

멀리서부터 화려한 조명에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내부 공간은 2-3명까지 앉을 수 있는 테이블과

4명이 앉을 수 있는 테이블이 놓여있었어요

 

 

느낌 있는 다양한 그림들로 꾸며진

분위기 있는 내부 인테리어

 

 

'해피클럽 메뉴'

판매하는 메뉴가 다양해서 더욱 좋았어요

 

카페 오면 항상 고민되는 커피와 티 메뉴,,,

커피를 마시면 잠을 못 자서 오후에는 잘 안 먹는 편인데

라떼 맛집이라고 해서 오늘은 커피 메뉴로 주문!

 

연유 소금라떼와, 바닐라 라떼를 주문했어요

 

 

 

주문하는 곳 바로 옆에 보였던 알록달록 컵들

 

따로 판매하고 있던

디저트 스콘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컵까지 귀여운 해피클럽 카페

무슨 색으로 준비해주시려나~~~

 

요즘 카페를 가면서 항상 느끼는 건

컵이 예쁜 곳이 정말 많은 거 같아요ㅋㅋ

 

 

주문하고 주신 진동벨

진동벨에도 해피클럽 시그니처 캐릭터가 있네요~ 

 

 

주문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준비된 우리 음료들

겨울에도 무조건 아이스죠~~~

 

연유 소금라떼는 초록색 컵에

바닐라 라떼는 파란색 컵에 담아주셨어요!

 

 

 

제가 주문한 연유 소금라떼!

 

라떼 맛집이라고 해서 기대했었는데

역시!! 기대한 것보다 더더 맛이 좋았어요!! 

 

저는 담에 가도 요 메뉴로 먹을 거예요ㅋㅋ

 

 

어두워지면서 야외 조명도 켜지고

더욱 분위기가 좋았던 해피클럽

 

라떼 맛집 종로 카페 찾으시면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11:0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