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홍대/연남동 카페 '랜디스 도넛'

by sy_lee 2022. 1. 24.
728x90
랜디스 도넛

서울특별시 마포구 동교로 247

 

연남동에서 점심을 먹고 찾아간
'랜디스 도넛'

연남동 갈 때마다 랜디스 도넛을 지나가면
항상 사람들이 줄을 서있어서 나중에 한 번은 가봐야지 했는데
역시나 이날도 줄이 좀 있더라구요ㅠㅜ

그래도 도넛을 바로 포장해 가는 곳이라서
금방금방 줄이 준다고 하더라구요!

 


랜디스 도넛 영업시간은 11:00-21:00까지
방문하실 때 참고해주세요

 


랜디스 도넛 캐릭터가 반겨주네요~~~

 

 


대기하면서 미리 메뉴를 고를 수 있도록
도넛 메뉴들이 사진과 함께 나와있어서 좋았어요

클래식/디럭스/팬시/프리미엄 종류별로
도넛 가격이 조금씩 차이가 있었어요

 


'랜디스 도넛 주문 방법'
1. 구매할 도넛 수량을 먼저 선택
2. 포장 상자 크기 선택
3. 원하는 도넛 종류를 말씀하시면 됩니다!

 

 


랜디스 도넛이 한국에서 유명해진 이유가
아이언맨 때문이라죠

코로나 때문에 아이언맨도 마스크를 쓰구 있었어요~

옆에는 도넛 수량별로 선택할 수 있는
상자들이 세팅되어 있었어요

 


계산하는 곳 바로 옆에
나란히 진열되어 랜드스 도넛들~

종류가 정말 어마어마하죠!!

도넛들이 가득 차 있어서 더 먹음직스러운,,
종류별로 다 사고 싶었어요ㅋㅋ

 


저는 도넛을 구매한 후 바로 먹고 가기 위해서
2층에 있는 보나바시움 카페로 올라갔어요

첨에는 랜디스 도넛 카페인 줄 알았는데
따로 운영하는 카페더라고요~

 


보나바시움 카페로 올라가는 계단

 


요기는 3층 자리예요!

카페는 2-3층에 있어서 자리는 많이 남아 있었어요
2층보다는 3층이 더 조용한 분위기였어요~

 

 

음료 주문은 2층에서 가능했어요

요기 카페에서 랜디스 도넛을 먹으려면
1인 1 음료를 주문해야 했어요

 


저는 먼저 올라가서 자리를 잡고 음료를 주문했어요~
딸기 요구르트 스무디와 샤인 머스켓 에이드로 주문!

커피를 먹으면 잠을 잘 못 자서 스무디 종류로 주문했는데
도넛 먹을 때 아메리카노가 너무 생각났어요ㅋㅋ

 


드디오 랜디스 도넛을 ~~~
하나씩만 주문해서 바로 가지구 올라왔지요

누텔라 도넛: 3,300원


제가 픽한 메뉴는 '누텔라 도넛'

보나바시움 카페 카운터 쪽에는
앞접시와 포크 나이프도 있어서 도넛을 먹기에 편리하더라구요

누텔라 도넛 엄청 달기만 할 것 같았는데 딱 적당한 단맛!!!
고소한 맛도 있어서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다른 하나 메뉴는 '레몬 필링 도넛'
랜디스 도넛이 너무 달다는 평이 많았어서
하나는 상큼한 맛으로 골랐는데
생각했던 것 보가 훨씬 더 상콤한 맛이었어요ㅋㅋ

 


도넛 안에는 레몬 필링잼이 듬뿍 들어있었어요
누텔라 도넛과 같이 먹으니 찰떡궁합!

 


옆쪽 문으로 나오게 되면
요렇게 귀여운 포토존도 있어요~~~

담에는 저도 여러 종류 포장해와야겠어요!
도넛 좋아하시는 분들 랜디스 도넛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11:0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