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압구정 로데오 카페 '노티드 도넛 청담'

by sy_lee 2022. 1. 7.
728x90
노티드 청담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53길 15 1층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서 저녁을 먹고

근처에 카페를 찾아보다가 노티드 도넛이 생각나서

청담점은 처음으로 방문을 해보았어요

 

 

저녁을 먹고 19시 30분쯤 도착하니

웨이팅이 좀 있었어요,,

 

테이크 아웃은 바로 들어가서 살 수 있었고

저희는 먹구 갈 거라서 밖에서 10분 정도 대기했어요~

 

 

바깥에 있던 도넛 메뉴를 고르면서 기다리고 있었어요

 

저녁을 먹고 가서

도넛은 하나로 나눠먹을 생각을 하고 갔는데

막상 가니 1인 1메뉴로 주문하게 되는,,ㅎㅎ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에도

귀여운 스마일 캐릭터들이 반겨주었어요~

 

저절로 기분이 좋아지는 효과가 있는 거 같아요ㅋㅋ

 

 

노티드 청담점은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자리가 2층에만 있었어요

 

생각보다 앉을 수 있는 자리가 많아서

웨이팅도 금방 빠졌던 거 같아요ㅎㅎ

 

 

자리를 잡고 다시 1층으로 주문하러!

 

주문하러 가는 길에 있던 다양한 와인과

편의점에서도 볼 수 있는 노티드 우유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노티드 콜라보의 상품들도 바로 구매를 할 수 있었어요

 

노트, 캘린더, 컵, 담요, 텀블러 등등

다양하게 진열되어 있었어요~

 

 

저녁쯤 가서 그런지 메뉴들이 많이 빠져있었어요

 

노티드에는 크루아상이랑 크로플도

원래 종류가 다양하게 있는데 다 팔린 거 같았어요,

 

저희는 도넛을 먹을 거라서 크게 상관을 없었어요~

 

'우유 크림 도넛' '레몬 슈가 도넛' 

1개씩만 주문했어요!

 

 

지나칠 수 없는 케이크 

유명한 옐로 스마일 케이크가 많이 진열되어있었어요

 

 

딸기 시즌이라서 그런지

딸기 케이크가 제일 많이 준비되어 있었어요

 

귀여운 곰돌이 케이크까지

곰돌이 케이크는 생각했던 거보다 작더라고요

손바닥 정도의 크기? 둘이서 먹기 딱 좋은 사이즈였어요!

 

너무 예쁜 노티드 케이크,, 하나 사 올뻔했네요ㅎㅎ

 

 

노티드 입구 쪽에 있던 핑크색 트리와

옆 쪽에는 인생 네 컷을 찍을 수 있는 곳 도 있었어요~

 

친구들과 방문하기 좋은

'노티드 도넛 청담점' 추천드립니다 : )

 


< 운영시간 >

오전 9:00-21: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