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서울 종로] 디저트 맛집 'CAFE 종로시장'

by sy_lee 2022. 3. 8.
728x90
CAFE 종로시장

 

 
서울 종로구 우정국로2길 10 1층

 

종각역 근처에서 점심을 먹구

디저트 맛집을 찾아보다가 발견한

'카페 종로시장'

 

 

종각역 4번출구에서 도보로 3분정도면 도착하는

종로 디저트카페 ☕️

 

 

입구에 들어가자마자 보이는

타르트와 크루아상, 스콘 등의 다양한 베이커리 메뉴들

 

 

 

누텔라 스콘, 카라멜 스콘, 앙버터 스콘,

크림치즈 샌드 등등 종류가 엄청 다양한,

스콘 크기도 엄청나죠🥨🥨

 

종류가 생각보다 훨씬 더 많아서 좋더라구요~

진열로 예쁘게 해놓으셔서 더 먹구싶어지는

하나만 고를 수 없는 비주얼이죠🙊

 

 

 

 

'CAFE 종로시장 음료 메뉴판'

디저트뿐만 아니라 커피, 티, 에이드, 쉐이크 종류들

또한 다양하게 판매하고 있더라구요 

 

<주문한 메뉴>

아메리카노(스페셜티 과테말라)

풋사과 에이드

후르츠 크루아상

앙버터 스콘

 

아메리카노는 원두가 두종류로

저는 과일향의 과테말라로 선택해서 주문했어요~

 

 

 

'CAFE 종로시장 내부'

주문을 하구 자리에 가져다주신다고 하셔서

창가쪽 자리를 잡았어요

 

 

보신각 뷰의 분위기있는 창가쪽 자리 '◡'

생각보다 사진이 더 예쁘게 나와서 만족스럽던ㅎㅎ

 

 

드디어 주문한 메뉴가 모두 준비되었어요🥃🍵

 

 

 

 예쁜 접시에 나온

'과일 크루아상과 앙버터 스콘'

 

먹기 너무 아까운 비주얼이죠,, 🥐

 

 

스콘 사이에 앙버터가 듬뿍~~~

고소해서 커피랑 먹기 딱 좋더라구요!!

 

 

만원 이상 구매하면 주시는 쿠폰

후르츠 휘낭시에 1개로 교환해주신다고하네요ㅎㅎ

 

종각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찾으시면

카페 종로시장 강력 추천합니당!!

 

저도 조만간 또 방문하러 가야겠어요🥰

 


 

<운영시간>

월요일-토요일 11:00-22:00

일요일 11:00-20: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