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명동 분위기 좋은 대형 카페 '더 스팟 패뷸러스'

by sy_lee 2022. 4. 5.
728x90
더 스팟 패뷸러스
서울 중구 명동2길 22 1.2층

저녁을 먹구 우연히 발견한

명동역 근처 분위기 좋은 카페 소개해요!

 

 

명동 주한 중국대사관 바로 맞은편에 위치한

더 스팟 패뷸러스

 

멀리서 봤을때 외관이 멋있어서 궁금해서 왓는데

카페였다니! 보고 그냥 지나칠 수 없더라구요!

 

 

입구부터 분위기 좋은게 느껴지는

요런 따뜻한 분위기 너무 좋구요🤎

 

소품들

더 스팟 패뷸러스 카페는 2층으로된 카페로

주문은 1층에서 가능해요

 

 

전 제품 포장이 가능하고

다양한 선물 세트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타르트, 케이크, 휘낭시에 등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하고있는 더 스팟 패뷸러스

 

 

바스크 치즈 케이크도 있다니

주문을 안할수가 없죠!

 

 

음료 메뉴판

모든 커피 메뉴는 디카페인 원두로도 변경 가능해요

 

저는 흑임자슈페너 맛이 궁금해서 주문했어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주문을 하면 디저트는 바로 준비해주시고

음료는 2층에서 받으면 된다고 해요!

 

 

더 스팟 패뷸러스 2층 내부

명동쪽에 이렇게 큰 카페가 있었다니 분위기도 너무 좋은,,

 

2층으로 올라가면 1층에서 받은 영수증을

2층에 있는 직원한테 주면 진동벨을 주시더라구요~

 

 

1층에서 주문 후 바로 받아온 바스크 치즈 케이크

플레이팅 된 나무 접시까지 예쁜ㅎㅎ

 

주문한 음료도 금방 준비되었어요

 

사진이 예쁘게 잘 나오는 창가쪽 자리

저는 일찍 가서 그런지 자리가 많이 남아있었는데,

시간이 지나면서 사람들이 많아지더라구요

방문하게 되면 자리 먼저 잡고 주문하는게 좋을 것 같아요~

 
 

바스크 치즈 케이크 맛집 더 스팟 패뷸러스

 

 

밤이 되니 더욱 분위기가 좋아진 더 스팟 패뷸러스 카페

명동역 근처 디저트 카페 찾고있다면 추천해요🙋‍♀️

 


<운영시간>

매일 10:30-22:3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