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상수역 디저트 카페 도넛 맛집 '미남당&배배꼬'

by sy_lee 2022. 5. 12.
728x90
미남당&배배꼬
서울 마포구 독막로15길 25

 

상수역 근처에서 밥을 먹고 걷다가

우연히 발견한 미남당 카페

 

지나가면서 건물이 예뻐서 눈에 띄더라구요🧡

 

 

미남당&배배꼬는 수제 도넛과 다양한 베이커리를

당일생산! 당일판매! 원칙으로

늘 건강하고 맛있는 식품을 제공한다고해요

 

 

도넛도 판매하구 있다구해서 고민없이 바로 들어간ㅎㅎ

 

테라스 공간도 있어서

낮에는 이쪽 공간도 좋을 것 같아요

 

건물 외관부터 너무 예뻐서

요기서 사진찍어도 잘나오더라구요 📷

 

 

저녁을 먹고 밤에 방문해서

안쪽 자리를 이용하기로했어요

초록&주황색의 따뜻한 색감의 조화🌿

 

 

2층에는 엄청 거대한 도넛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

찾아보니 요기서도 사진 많이 찍는 포토존이었어요

 

 

자리를 잡고 바로 주문을 하러 다시 일층으로~

 

 

크림 도넛, 카스테라 도넛 등등

종류 정말 다양하죠~~~

 

 

종류가 18가지나 되더라구요🥞🥞🥞

 

 

저녁 늦은 시간에 방문했는데도

도넛종류가 다양하게 있어서 더 좋았어요

 


도넛뿐만 아니라 파이, 크로아상, 페스츄리 등등

베이커리 종류도 다양하게 판매하구있는

상수 베이커리 카페 '미남당'

 

 

<주문한 메뉴>

제주 말차 라떼

딥더블 초콜릿 라떼

우유 퐁당 도넛

 

밥먹고 바로 가서 그런지 배불러서

디저트는 못 먹을 줄 알았는데 도넛 너무 맛있더라구요

 

 

상수역 근처 디저트카페 미남당

담에는 도넛 종류별로 먹으러 한번 더 가봐야겠네요ㅎㅎ

 

도넛 좋아하는 칭구들 요기 추천합니동🧡💛🧡💛🧡

 


 

<운영시간>

매일 11:00-22:00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