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카페기록/Seoul

[서울 용산] 서계동 카페 '아프리쿠스(apricus)'

by sy_lee 2022. 2. 6.
728x90
아프리쿠스
서울 용산구 청파로93길 35 1층 apricus


오늘은 서울역 근처
서계동 골목에있는 귀여운 신상 카페
아프리쿠스를 소개드려요!


디저트 맛집으로 유명한 아프리쿠스,
골목길을 가다보면 옆쪽에 아담한 카페가 보이는데
요기 귀여운 카페가 바로 아프리쿠스에요💛

카페 이름이 특이해서 찾아봤는데
아프리쿠스는 햇볕이 잘드는 뜻이라네요ㅎㅎ


날이 좋을때는 테라스 자리 이용하는것도
좋을 것 같았어요!


운영시간은 평일 9시-19시/주말 12시-18시까지로
이용하실 때 참고해주세요ㅎㅎ
매주 일요일은 휴무❗️


서계동 카페 아프리쿠스 내부
세 테이블 정도 앉을 수 있는 아담한 공간에
따뜻한 인테리어의 아늑한 분위기여서 좋았어요


'아프리쿠스 카페 메뉴'

메뉴를 보고 종류가 다양하게있어서 놀랐어요
음료 가격도 보시다시피
다른 카페들보다 훨씬 저렴한 편이었어요


제일 기대한 디저트 메뉴 🥐 🧇 🥨
에그타르트, 휘낭시에, 누네띠네 스콘, 초코칩 쿠키 등등
디저트들도 엄청 다양하게 준비되어있던
서울역 카페 아프리쿠스♡


드디오 주문한지 얼마 안되 준비된 메뉴들!
음료는 아메리카노와 말차라떼
디저트는 누네띠네 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
에그타르트를 주문했어요🍮



역시 디저트로 유명한 이유가 다 있었나봐요~
모든 메뉴가 다 맛있는ㅎㅎ

그리구, 말차라떼 맛집 아프리쿠스 🍵
말차 좋아하시는 분들 진짜 추천해요👆👆


아프리쿠스 카페 스트로우는
플라스틱처럼 생겼는데 플라스틱이 아니더라구요!
지구환경까지 생각하는👍👍


카운터 옆쪽으로는 귀여운 셀프바도 준비되어 있어요
티슈나 추가 스트로우 필요하심
이용하시면 됩니다!


그리구 화장실도 카페 내부에있어서 편리했어요!
아담한 공간에 필요한게 모두 준비되어있는
서울역 카페 아프리쿠스 😊



인스타 감성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전신거울도 있었어요ㅎㅎ

집에 와서도 무화과 휘낭시에가 너무 맛있었는지
계속 생각이 나네요,,🤭
담에 휘낭시에 먹으로 또가려구요~~~
디저트 맛집 찾으시면 아프리쿠스 추천드립니다!


<운영시간>
월-금요일 09:00 - 19:00
토요일 12:00 - 18:00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