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ღ맛집기록/Gyeonggi

파주 운정 고기 맛집 '훈장골'

by sy_lee 2022. 3. 5.
728x90
훈장골
주소 경기도 파주시 동서대로 646

파주에 돼지갈비 맛집을 찾아보다 발견한
'갈비 명가 훈장골'


한우 갈빗살, 소갈빗살, 돼지갈비, 소갈비찜 등등
다양한 메뉴를 판매하는 훈장골


점심특선 메뉴도 준비되어 있었어요

평일 16시까지, 2인분 이상부터 주문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점심에 방문하실 분들은 위 메뉴 참고해주셔요 : )


자리마다 큰 칸막이가 설치되어 있어서 더 좋았어요


주문 후 바로 세팅해주시는 반찬
훈장골은 반찬 종류도 많고 구성이 너무 좋더라고요

샐러드, 게장, 김치, 잡채 등등
먹을게 엄청 많았던 훈장골 반찬들


저희는 다양하게 먹어보기 위해서
생 돼지 왕구이, 양념갈비 1인분씩 주문했어요


젤 먼저 올려주시는 생 돼지 왕구이와 양파

생 돼지 왕구이는 양념갈비가 아니라
양념이 없어서 그런지 더 고소한 맛으로 먹을 수 있었어요


다음으로는 양념되지 갈비 1인분을 구워주셨어요
사람이 많아도 직원분께서 왓다갔다하시면서 알아서 구워주셔요~

생 돼지 왕구이도 고소해서 맛있었지만
제 입맛에는 양념된 갈비가 더 맛있었던고 같아요!!


그리고, 후식으로 빠질 수 없는 냉면
역시 갈비에는 찰떡궁합이에요!!

훈장골은 한 번 가면 다시 또 찾을 수밖에 없는 것 같아요
메인 음식도 맛있고 반찬까지 완벽했던,
최애 갈빗집 훈장골 추천드려요~


<운영시간>
매일 11:00 - 22:00 명절 당일 휴무

728x90
반응형

댓글